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페이팔 코인보다 앞선 페이코인 무료로 얻는 법

 

코인을 시작하면서 부터 관심 있는 코인들에 목록을 적어놓고, 적은 시드를 가지고 투자를 있어나가고 있다. 처음에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코인들을 알아보고 시작을 했는데 그중에 하나가 페이 코인이었다. 관심을 갖는 이유는 핀테크 기업으로 알려진 다날에서 결제 시스템을 오픈했고, 하는 행동들을 보아하니 영혼을 갈아서 작정하고 만들었구나 라는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. 그래서 관심을 일찍 갖지 않았던 나를 한탄하며, 소액으로 페이 코인을 사고, 무료로 페이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어플에서도 꾸준히 페이 코인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.

현재 페이코인은 3,000원대까지 가격이 올랐으며, 앞으로 더 많이 오를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. 이미 편의점이나 이마트 등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, 최근에는 유니온페이 선불카드를 발급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었기 때문에 활용가치는 앞으로도 무궁무진하다.

그럼 페이 코인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자. 우선 아래의 링크를 눌러 가입을 한다.

web.payprotocol.io/install/share

리워드 코드 : WAE9C92

 

PayProtocol

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

web.payprotocol.io

어플을 다운로드한 후 리워드 코드(리워드 코드 : WAE9C92)를 입력해야 1 PCI를 받을 수 있다. 어플 받은 이후 본인의 리워드 코드로 다른 사람을 초대하여, 페이 코인을 받는 것과 또 하나는 하루에 한 번씩 출석 체크를 하여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.

홈 -> 이벤트 ->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를 하면 되는데, 매일매일 한번씩 할 수 있고, 한 달 개근 시 개근상처럼 추가로 페이 코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기를 바람 

그리고 한 가지 더! 페이 코인에서 얼마 전 유니온페이 선불카드 서비스를 오픈하면서, 이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. 유니온페이 카드만 만들어도 2 PCI를 지급하니 서둘러 가입하자.

지금은 3천 원 대 이지만 앞으로 페이 코인은 얼마나 오를지 알 수 없다. 작은 돈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상용화가 활성화된 후에는 더 많은 가치로 돌아올 수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길 바라며, 나는 페이 코인이 상용화가 되는 것을 보고 페이팔 코인도 당장 에어드롭을 할 때 쓸어 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. 

** 끝으로 오늘 나온 이벤트 **

오늘 기준 페이코인 4500원까지 올라갔었는데, 다날에 호재가 4월 내내 많이 있기 때문에 떡상할 일만 남았음 이 와중에 친구 5명을 초대하여 가입하면, 7PCI 지급한다고 하니 어서 가입할 것!

 

digitalhanryang.tistory.com/61

 

9580개의 페이팔 코인 공짜로 얻는 법

미국의 페이팔 코인이 무슨 이벤트를 하는가?라고 생각하여 들어가 보니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Q코인은 페이팔에서 결제수단으로 만든 가상화폐인데, 아직 상장 전이기 때문에 무

digitalhanryang.co.kr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