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반응형

미국의 페이팔 코인이 무슨 이벤트를 하는가?라고 생각하여 들어가 보니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Q코인은 페이팔에서 결제수단으로 만든 가상화폐인데, 아직 상장 전이기 때문에 무료로 코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페이팔에서는 1Q 코인 당 목표가 1달러라고 한다. 최근에는 핸드폰으로 채굴을 하는 코인들이 늘어나고 있는데, 이 코인은 단순히 앱을 설치하고, 회원가입을 한 후 친구를 초대하여 코인을 쌓는 방식이기 때문에 비교적 귀찮음이 덜 할 듯싶다.

회원 가입 시 -> 1,206Q 

가입하고 어플 설치 -> 로그인 -> 1,206Q코인 지급(초대 승인 후 지급됨)

친구 초대 -> 친구 회원 가입 시 965Q -> 친구 앱 설치 시 603Q 적립(최대 15명)

초대 인원 15명 이후는 차후 추가 지급 예정

 

초대 링크 ↓

initiativeq.com/invite/41eTJ3S1s

 

Initiative Q

Join tomorrow's currency, today

initiativeq.com

목표 가격 1개당 1달러라고 하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가입을 해보자. 페이코인도 처음에 받았을 때 얼마나 가겠냐?라는 마음을 가진 나를 한탄하며, 지금은 페이코인 어플에 11만 원 정도의 양을 코인을 가지고 있다.

코인을 지급받는 순서는 다음과 같은데, 링크 클릭 후 initiativeq.com/invite/41eTJ3S1s

토할 것 같은 영어를 뒤로 하고 보라색 부분을 클릭하여, 구글 / 페이스북 / 트위터 계정으로 가입하면 된다. 직접 입력을 할 경우에는 여권과 동일한 이름으로 해야 하는 것을 잊지 말자.


원하는 것을 눌러 가입을 진행 시 다음과 같은 내용이 뜬다. 이것만은 한글로 알려주고 싶었음

최종적으로 추천인으로 입력한 사람에게 승인을 받아야 가입이 완료됨, 위에 내용을 보면, 이 사람을 네가 초대했니?라는 메시지가 제게 오기 때문에 만약에 이 글을 보고 가입을 했다면, 댓글을 달아주세요 

마지막으로 어플까지 깔아서 로그인 후 지급받은 어플을 확인한다. 그리고 어느 거래소이든 상장할 때까지 존버 하다가 상장 소식이 들리면 꺼내어 투자를 시작하는 걸로.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