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짧은 설문 조사로 메타디움(META) 코인 얻는 법

요즘 코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괜찮은 것들을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 하고 있다. 오늘 이야기 해보고 싶은 무료 코인 받기는 메타디움 코인이다. 앱을 설치 한 뒤 간단하게 설문조사를 하면 참여 할 때 마다 메타 코인을 받을 수 있다. 벌써 나는 300개 정도의 메타 코인을 받았는데, 오늘 시세로 보니 8만원이 넘어버린 것이다.

 

 

 

앱의 이름은 더폴(THEPOL) 인데, 메타코인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메타디움이라는 국산코인이며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신원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. 무료 코인을 받는 이유 중에 하나는 이미 거래소에 상장 되어 있는 코인이라면, 각 거래소의 지갑으로 옮겨서 현금화를 시킬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 때문이다. 더불어 설문조사를 하면서 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를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것도 좋은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다.

메타코인을 받기 위한 앱 설치법은 다음과 같다.

우선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가면, 대통령 국정수행조사 10만 참여 이벤트내용이 나오는데, 아래 또는 위에 앱 다운로드 창을 볼 수 있다.

creator.thepol.com/shortlinks/53dcc1c6-7ebb-4f87-bc2a-c18370c4eabb

 

대통령국정수행평가 10만 참여 이벤트

[THEPOL] 블록체인 기반 투표/조사

creator.thepol.com

앱 다운로드 받는 곳은 바로 이곳 

앱을 설치 후 회원 가입을 하고 각종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메타코인을 받을 수 있다.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하여, 이벤트 내용의 설문조사를 완료하게 되면 추가로 메타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