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아하코인

아하토근(AHT, AhaToken) 코인을 들어 본적 있는가?

취미로 시작한 코인에 수익을 올리면서 내가 요즘 관심을 갖는 코인들이 점점 늘어나게 되었다. 한번 관심을 갖게 되면 파고 파고 또 파서 정보를 수집하는 소패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법 많은 양의 코인 정보를 습득할 수 있었다.

내가 요즘 제일 관심을 갖고 주시하고 있는 것은 '카카오 관련 코인' 들이다. 그중 오늘 소개해 보고 싶은 코인은 업비트 자회사인 두 나무에서 만든 지식 커머스 플랫폼 아하(Aha)이다. 내가 아하 코인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두 나무(업비트) + 카카오 메타가 시작하게 되면 가치가 눈덩이처럼 커질 수 있기 때문이다. 아하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 ERC20 코인이다.

 

아하코인 차트

 

처음 2.7원으로 시작하며, 상장 버프를 받고 10.1원 까지 올랐다가 내렸다가를 반복했지만 지금까지 차트를 보면 지속적으로 우상향 하는 아하코인을 볼 수 있다. 내가 이 코인을 추천하는 이유는 거래소에 가입해서 투자를 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도 편하게 아하 코인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. 현재까지도 이벤트가 활발하게 진행 중 이기 때문에 가입을 해서 질/답 1회만 해도 5,000원 정도의 아하코인을 받을 수 있고, 매일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그에 따른 아하 코인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. 이 코인은 계속 취미삼아 모은 뒤 업비트에 전송하여 바꾸면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이다. 또는 아하코인이 더 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면, 가지고 있어도 이득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다.

아하코인 받는 방법 공유 

www.a-ha.io/

추천인 :679C19(왼쪽≡누른 후 계정 설정→친구 초대(밑으로 스크롤)→ 679C19 넣기(이렇게 하면 가입자와 추천자가 모두 3,350원의 에어드롭과 같은 효과가 있다)

 

아하(Aha) |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!

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?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. 변호사, 노무사, 세무사,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

www.a-ha.io

1. 이벤트성 활동으로 인한 Aha 획득
    - 가입 시 250 AHA
    - 첫 질문 시 50 Aha, 첫 답변시 250 Aha 획득
    - 출석 시 누적에 따라 차등 Aha 지급
 
 2. 지식(질문/답변) 활동을 통하여 Aha 획득
    - 질문/답변
    - 내 질문/답변을 외부에 공개하여 공유수/view 수만큼 보상 획득

그중에서 내가 제일 추천하는 것은 바로 아하 출석 스탬프다. 왜 추천을 하는지 이유를 말하자면 다음과 같은데, 출석체크를 들어가서 보면 시즌5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할 수 있다. 그런데 자세히 보면 하루에 한 번씩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주는 코인의 양이 다르다. 머리 좋은 사람들은 바로 알 것이다. 출석체크를 모두 다 했을 때 받는 코인에 양이 얼마나 되는지 무려 23,250 아하인데 현재 가격만 곱해도 311,550원이다.

 

아하코인 출석

거기다가 다른 이벤트들까지 모두 참석하게 된다면 더 많은 아하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, 거기다가 가격까지 매일 조금씩 상승해준다고 했을 때 생각 보다 짧은 시간에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정보라는 것을 잊지 말자.

 

 

반응형

'자본주의 속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볼린저 밴드 잘 보는 법  (0) 2021.03.19
호가창으로 수익 내는 법  (0) 2021.03.15
MACD 잘 보는 법  (0) 2021.03.13
이동평균선 보는 법  (0) 2021.03.09
봉차트와 캔들차트 보는 방법  (0) 2021.03.07